본문 바로가기

의약관리본부

하루날디정0.2mg 전립선약 효과 효능 부작용 : harnal D 비대증

하루날디정0.2mg은 비뇨기과에서 주로 쓰이는 전문의약품으로 반드시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 및 복용이 가능한 의약품 입니다. 본 의약품은 한국아스텔라스제약을 통해 수입을 해오는 의약품입니다. 


하루날디0.2mg


하루날디정0.2mg의 외형

 557이라고 적혀 있는 흰색의 원형 정제의 의약품입니다. 




하루날디정0.2mg의 성분

탐스로신염산염 0.2mg으로 구성되어 있는 하루날디정 0.2mg은 한국아스텔라스제약 의약품 외의 타 제약회사로 한미약품의 한미탐스오디정0.2mg, 대웅제약의 하루로신디정 0.2mg이 있습니다. 

남성비뇨기과


하루날디정0.2mg의 효과 효능

주로 양성 전립샘비대증(전립선비대증)에 따르는 배뇨장애에 쓰이는 의약품으로 증상에 따라서 적절히 증감해서 복용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의사 약사 전문가의 직접 상담을 통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몸은 소중하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닌 이에게 상담은 상당히 위험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당연하면서 기본적인 것이지만 잘 지키지 않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본 글을 보시는 분들은 반드시 지키실거라 믿습니다.

전립선비대증


하루날디정0.2mg의 주의할 점

기립성 저혈압 환자의 경우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증 간장애 환자의 경우 혈장 중 농도 상승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임부 및 임신 가능성의 여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뇨기과 의사


하루날디정0.2mg의 부작용 

어지러움, 두통, 졸음, 신경과민, 성욕저하 등의 정신 신경계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빈맥, 혈압저하, 기립성저혈압, 부정맥과 같은 순환기계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발진, 두드러기와 같은 가려움 등의 과민 반응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과성의 의식상실이나 실신 등의 일어나는 경우 즉각 복용을 중지하고, 전문의와 반드시 상담이 필요합니다.